[Unity3D] 요즘 만들고 있는 작업물


오랜간만의 생존신고이다.

방학동안 짬을 내어 레이싱 게임 프로토타입을 만들고 있었다.
만든지는 3주정도 된 것 같다.

처음에는 단순히 자동차의 속도감만을 주고 싶어서 만들었다.
그래서 평범히 평지만 오고가는 자동차를 만들었다만
만들다보니 욕심이 생긴 탓에 여러 조잡한 기능들도 추가하였다.
덕분에 지금은 이상한 조형물에도 착 달라붙고 중력을 거스르는 슈퍼 자동차가 되어있다.

물론 이 프로토타입도 버그가 많다.
처음부터 평범한 자동차만을 생각한 채 스크립트를 짰던지라
새로운 기능을 넣을 때면 기존의 스크립트를 뜯어 고치거나
아니면 우겨 넣는 씩으로 스크립트를 작성하였기 때문이다.

그래도 만들어 오며 내공은 조금 쌓인지라
새로운 프로토타입을 만들려고 한다.
물론 시간도 그만큼 잡아먹겠지만

마침 재미있는 컨셉도 생각나서
그쪽으로 맞추어 만들려고 한다.
그래서 새로운 프로토타입이 만들어질 때면
아마 이 조잡한 기능들은 없어질 듯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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