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군대가기전 메모 겸 글 (개인작업)
나중에 해야할 일들
다시 기획하기
칼질하는 게임을 생각했지만 옛날 기획(머즐 넉백)을 다시 가져오는게 좋을 듯
짬내서 꽤 오랫동안 만들 예정이지만
볼륨은 나중에 생각하는 식으로 할 듯
1차적으로 욕심많은 포트폴리오로 보이도록 싶기 때문
리소스 재활용
개인차겠지만 모델링보다 애니메이션이 더욱 힘듦
때문에 비교적 작업량이 많은 칼질 위주로 가다간 내가 먼저 죽게 생김
몬스터 같은 경우는 로봇이나 마네킹을 베이스로
팔/다리 파츠만 갈아끼우고 색깔놀이로 재탕할 생각
레벨디자인도 록맨처럼 블록단위로 만들고
씬에 배치하는 식으로 생각
버그 수정 (되다 안되니 머리 더 빠지게 생김)
빠른 속도로 이동하다보니 위의 버그가 생김
높이차를 계산해서 보정하는 등의 새로운 장치 추가
or 레벨디자인 규칙 타협
수정/기타
다시 기획하기
칼질하는 게임을 생각했지만 옛날 기획(머즐 넉백)을 다시 가져오는게 좋을 듯
짬내서 꽤 오랫동안 만들 예정이지만
볼륨은 나중에 생각하는 식으로 할 듯
1차적으로 욕심많은 포트폴리오로 보이도록 싶기 때문
리소스 재활용
개인차겠지만 모델링보다 애니메이션이 더욱 힘듦
때문에 비교적 작업량이 많은 칼질 위주로 가다간 내가 먼저 죽게 생김
몬스터 같은 경우는 로봇이나 마네킹을 베이스로
팔/다리 파츠만 갈아끼우고 색깔놀이로 재탕할 생각
레벨디자인도 록맨처럼 블록단위로 만들고
씬에 배치하는 식으로 생각
버그 수정 (되다 안되니 머리 더 빠지게 생김)
빠른 속도로 이동하다보니 위의 버그가 생김
높이차를 계산해서 보정하는 등의 새로운 장치 추가
or 레벨디자인 규칙 타협
수정/기타
- 각 객체마다 독집적인 타임매니져 생성
- 레벨표면마다 통일된 성질을 가지도록 수정
- 지금은 움직이는 발판만 성질을 가지고 있음
- 개발일지가 좀 더 외부에 노출되도록 신경쓰기
- 기존 케릭터 수정 및 새로운 케릭터 추가
- 액션을 읽는 액터블오브젝트의 기능 다듬기 / 추가
- 액션 수행 중 조건맞는 입력이 들어오면 해당 액션으로 갈아타는 기능
- 등등등
오구구구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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