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셰이더 작업물 결산
구름 / 연기 셰이더
구름처럼 모양이 바뀐다.
노이즈 텍스쳐를 이용하여 구현했다.
왜곡 셰이더
모양에 따라서 왜곡되는 셰이더
그랩패스를 활용했고, 화면상에서의 노멀벡터를 이용하여 구현했다.
디졸브 셰이더
색상 글리치 효과
멀리 있는 물체가 흐리게 보이는 효과
포스트프로세싱을 이용하여 구현하였다.
하나의 레이어에 멀리 있는 물체들을 집어넣고
그 레이어에 효과를 적용시켰다.
커스텀 앰비언트 오쿨루전
자세히보면 물체들이 가까워질수록 빗금이 그려진다.
무식하게 구현한거여서 다른방법을 생각해봐야 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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