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셰이더 작업물 결산

 

구름 / 연기 셰이더

구름처럼 모양이 바뀐다.

노이즈 텍스쳐를 이용하여 구현했다.


왜곡 셰이더


모양에 따라서 왜곡되는 셰이더

그랩패스를 활용했고, 화면상에서의 노멀벡터를 이용하여 구현했다.


디졸브 셰이더



멀티 툰 셰이더


디렉셔널라이트를 메인으로 하고

최대 3개 포인트라이트에 영향받을 수 있다.


색상 글리치 효과

멀리 있는 물체가 흐리게 보이는 효과


포스트프로세싱을 이용하여 구현하였다.

하나의 레이어에 멀리 있는 물체들을 집어넣고

그 레이어에 효과를 적용시켰다.


커스텀 앰비언트 오쿨루전

자세히보면 물체들이 가까워질수록 빗금이 그려진다.

무식하게 구현한거여서 다른방법을 생각해봐야 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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