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 5]::Project USA 데모결과물

 PROJECT USA

Unreal Stylish Action


목적
Unreal Engine 5 프레임워크 학습
Unreal Engine 5 C++를 입문
Unreal Engine 5를 이용하여 스타일리시한 액션 게임 개발

스크린샷







플레이 영상




학습 및 활용 요소 (프레임워크 / 기술)
Character
Character Movement Component

Player State
Player Controller
Player Camera Manager

Anim Instance
Anim Blueprint
Animation Montage

GameMode
GameState

Collision / Physics
Material / Material Instance
Spline Mesh Component
User Widget Component

Gameplay Ability System (Gameplay Ability, Gameplay Tag, Attribute)
Listen-Server (RPC / Replication)
Character AI (AIController/ BT / EQS)


특이사항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UNSEEN 2기 결과물


Github


프로젝트 패키징 파일



댓글

  1. 새로운 엔진으로 옮겨간다는 건 그 자체로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것 같습니다.
    도전하시는 바 잘 풀리시기를 기원하고, 차기작 기대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